법무법인(유한) 대륜-동수원병원, 의료 법률자문 MOU 체결

언론매체 스포츠서울

작성일 2023-12-26

조회수 150

법무법인(유한) 대륜-동수원병원, 의료 법률자문 MOU 체결

법무법인(유한) 대륜은 지난 20일 의료법인 녹산의료재단 동수원병원과 의료 법률자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녹산의료재단 변영훈 이사장, 법무법인(유한) 대륜 김국일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의료·보건 문제에 대한 법률자문 △계약서 법률적 검토 △의료법인 임직원 법률상담 지원 △상호 교류를 통한 정보 공유 △공동사업을 위한 세미나, 교육 등 추진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법무법인(유한) 대륜은 의료전담팀을 중심으로 민사, 행정, 형사, 계약 분야 법률자문, 소송대리에 나설 계획이다.

김국일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의료서비스 향상과 최상의 법률자문으로 상호 지속가능한 발전적 관계를 형성하길 바란다”며 “로펌이 보유한 역량과 인적 자원을 아낌없이 활용해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변영훈 이사장은 “병원 운영에 법률자문이 필요한 상황이 다수 있다. 대륜의 협조로 더욱 체계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법무법인(유한) 대륜은 국내 10위 규모의 대형 로펌으로, 의료, 형사, 기업법무등 22개의 전문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35개 사무소를 두고 있다.

[기사전문보기] - 법무법인(유한) 대륜-동수원병원, 의료 법률자문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