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 고객만족센터 접수 1,000건 돌파···“피드백으로 성장하는 로펌”

언론매체 로리더

작성일 2024-06-25

조회수 188

대륜, 고객만족센터 접수 1,000건 돌파···“피드백으로 성장하는 로펌”

지난 10월부터 고객만족센터 운영··· 고객과 쌍방향 소통 확대
“실제 후기가 예비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이드 될 것”

법무법인(유한) 대륜이 고객만족센터를 운영하며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한 가운데 최근 고객만족센터에 누적된 후기가 약 1,000건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대륜은 고객 중심 경영의 하나로, 자사 법률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의 생생한 후기와 문의, 법률서비스 진행에 대한 평가 등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한 피드백을 접수하는 정보의 장을 마련하고자 지난해 10월부터 고객만족센터를 운영해오고 있다.

대륜 고객만족센터는 고객의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문의 사항을 파악해 신속하게 대안을 제시하고, 해당 내용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내부 발전을 이룬다는 목표다.

특히, 고객만족센터는 문의부터 피드백까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 처리 등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전국에서 법률서비스를 받은 고객들이 센터로 접수한 피드백을 대륜은 전 사무소 구성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공유하고 있으며, 이는 구성원 사기 진작 및 법률서비스 개선의 효과를 가져오고 있다고 한다.

더불어 사무소, 변호사에 대한 후기는 홈페이지에도 게시하면서, 이를 통해 비슷한 상황에 놓인 고객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평이다.

대륜의 법률서비스에 대한 개선 의견을 제안하고 싶은 고객은 대륜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법무법인 대륜의 김국일 대표는 “대륜은 고객의 피드백으로 성장해나가는 로펌이다.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법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만족센터를 운영하게 됐다.”면서, “고객이 직접 이야기 해준 실제 후기를 보고 결정하는 예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이드를 제공하겠다. 더 나아가 고객 만족의 시작점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법률서비스 개선으로 고객만족센터가 최상의 서비스로 유지되고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전문보기] - 대륜, 고객만족센터 접수 1,000건 돌파···“피드백으로 성장하는 로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