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형사사건변호사 | 많이 두려웠지만 변호사님 믿고 버텼습니다.

작성자 김**

작성일 2025-01-22

조회수 1

부산형사사건변호사 | 많이 두려웠지만 변호사님 믿고 버텼습니다.

부산형사사건변호사를 찾아주신 의뢰인

부산형사사건변호사를 찾아주신 의뢰인은 해양환경관리법위반 혐의로 입건되어 다급하게 부산사무실의 형사사건변호사를 찾아주셨습니다.

의뢰인은 본 혐의로 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후, 항소심 진행을 통해 처벌 형량을 줄이고자 하셨는데요.

다양한 형사 사건 수행 경험이 있는 전문변호사의 조력을 통해 사건을 신속하게 마무리하고자 부산형사사건변호사를 찾아주셨습니다.

부산형사사건변호사 조력 결과, 항소심 감형

부산형사사건변호사

부산형사사건변호사는 의뢰인이 해양에 배출한 물질 중 3.4%만 오염 물질에 해당하며, 친환경 고급 연료유이기 때문에 위험성이 적음을 주장하였습니다.

법원은 부산형사사건변호사의 주장을 받아들여 의뢰인에게 비교적 가벼운 벌금형을 선고하였습니다.

항소심 감형에 성공한 의뢰인은 부산형사사건변호사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다수의 형사 사건 수행 경험이 있는 형사변호사가 사건 관련 법령 및 판례를 분석하며 사건에 체계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만약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부산형사사건변호사를 찾아와 도움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부산형사사건변호사님, 해양환경관리법위반 처벌 형량은 어떻게 되나요?

A. 선박 및 해양시설로부터 폐기물·유해액체물질·포장유해물질을 배출한 자, 과실로 선박 또는 해양시설로부터 기름을 배출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