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승소
조회수 6
의뢰인은 남자친구였던 피고가 한 주식종목을 지금 매수하여야 한다며 수천만 원을 빌려달라고 하였습니다.
모아놓은 돈을 써야할 곳이 있었던 의뢰인은 이를 한달 내에 반환하기로 약속하고 빌려주었는데요.
투자금을 대부분 잃은 피고는 의뢰인에게 몇백만 원만 돌려주고, 나머지 금원을 지급하지 않았습니다.
법무법인 대륜 민사소송변호사와 대여금반환청구소송을 통해 금원을 돌려받을 수 있게 되었으나, 피고는 항소하였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의 상황을 다시 한번 파악하고 대여금반환청구소송을 위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뤄진 민사소송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전화할 당시 원고가 피고에게 정확한 금액과 이를 반환하라는 이야기를 전달함
■ 피고는 전액을 돌려주기로 하고, 원고는 수회에 걸쳐 이를 강조하였음
■ 제1심 판결은 정당하므로 피고의 항소는 이유가 없어 기각하여야 함
민사소송변호사 팀은 의뢰인이 수천만 원에 달하는 금원을 돌려받지 못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다고 호소하였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고의 대여금반환청구소송 항소를 기각한다’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연인사이에 믿음을 갖고 돈을 빌려주었으나, 갚지 않아 사람과 돈을 모두 잃었다고 털어놓으셨는데요.
법무법인 대륜 민사소송변호사가 의뢰인을 법적으로 보호하고, 힘이 되어드렸습니다. 항소심에서도 승소하면서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게 된 사례입니다.
만약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으로 곤란을 겪고 계시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으로 의뢰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