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집행유예
조회수 12
의뢰인은 지인들을 대상으로 가상화폐을 10배로 불려주는 해외사이트를 투자방식을 알게 되었다며 투자권유를 하며 지인들에게 투자금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의뢰인도 당시의 투자방식에 대해 잘 알지 못한 채 투자를 권유했으며 투자금을 모두 잃었으며, 개인적인 용도로 투자금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피해자들에게 신고당하며, 가상화폐사기 혐의로 재판을 받게 되며 대륜의 형사전문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상담을 통해 가상화폐사기사건 경험이 풍부한 형사전문변호사를 주축으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전담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인은 피해자들과 합의했으며, 피해금액 변제를 위해 노력하는 중임
■ 피고인은 공소사실을 인정하고 깊은 반성중임
■ 피고인은 범죄전력이 전혀 없는 초범임
형사전문변호사 팀은 피고인은 모든 범행을 인정하고 자백하며 깊이 뉘우치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피고인이 피해자들의 피해회복을 위해 받은 월급의 대부분을 사용하여 피해회복을 하고 있는 중임에 선처를 호소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의 형사전문변호사 팀의 주장을 받아들여 법원은 가상화폐사기 사건 피고인에게 집행유예 판결을 했습니다.
늘어나는 가상화폐사기 범죄로 피해자들로 인해 엄한 처벌을 예상하기에 처벌의 수위를 낮추기 위해서는 전문 변호인의 조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대륜은 전문변호사를 주축으로 사건별 전문가 3인이 전담팀을 구성해 조력함으로 보다 신속하고 체계적인 조력으로 사건의 해결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