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등이용촬영죄] 성범죄변호사 미성년자 나체 몰래카메라 집행유예 받아내

결과 집행유예

조회수 3

DAERYUN LAWFIRM

성범죄변호사의 업무사례

카메라등이용촬영죄
___
집행유예

의뢰인은 친구들과 다 함께 모텔에서 술을 마시다, 취해 잠든 친구의 나체를 몰래 찍었습니다. 이에 카메라등이용촬영죄로 신고당한 의뢰인은 성범죄변호사를 찾아 조력을 요청하셨습니다.

성범죄전문변호사를 찾아주시게 된 경위

쉼표

의뢰인은 당시 친구들과 다 함께 모텔에서 술을 마시다, 친구들이 의뢰인과 피해자만 두고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취해 잠든 친구의 옷을 벗겨, 나체 사진을 몰래 찍었습니다. 이후 이를 다른 친구에게 전송하였으며, 해당 범죄를 걸려 카메라등이용촬영죄로 신고되었습니다. 당시의 의뢰인과 피해자는 미성년자의 나이였기에, 아동청소년법위반 카메라등이용촬영죄 촬영 및 유포의 혐의로 의뢰인은 대륜의 성범죄변호사의 조력을 구하고자 의뢰하셨습니다.

고민하는 사람

성범죄 관련 법령

성범죄전문변호사의 조력

쉼표

법무법인 대륜의 성범죄변호사 팀은 피고인은 모든 사실을 모두 인정하고, 반성과 함께 반성문을 제출했으며, 당시 피고인 또한 미성년자의 미성숙한 청소년이었기에 범죄행위라는 인식이 부족해 생긴 실수였음에 장래가 유망한 청년의 선처를 호소했습니다.

아이콘

피고인은 당시의 미성년자로 범죄행위란 인식이 낮았음

아이콘

피고인은 깊은 반성과 함께 반성문을 제출함

아이콘

피해자도 합의 및 처벌불원서를 제출함

배경3

successful case

[카메라등이용촬영죄] 성범죄변호사 미성년자 나체 몰래카메라 집행유예 받아내

성범죄 사건 결과

“집행유예”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성범죄변호사 주장을 받아들여 집행유예 판결을 받았습니다. 이는 대륜의 성범죄변호사 팀은 의뢰인 또한 미성년자였기에 당시의 미성숙한 청소년으로 범죄인식이 낮아 저지른 한 번의 실수임을 강조하였기에 받을 수 있던 결과입니다.

#카메라등이용촬영죄

#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의 사건수첩

쉼표

카메라등이용촬영죄는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의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에서 처벌받습니다. 이에 최대한 처벌 수위를 낮추기 위해서는 초기부터 성범죄변호사와의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사건 발생 경위, 피해 범위 등 내용 파악이 먼저 이뤄진 후 사건을 풀어 가며 대응합니다. 법무법인 대륜의 성범죄전문센터는 카메라등이용촬영죄 사례를 해결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정확한 조력을 약속드립니다.

사건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