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승소
조회수 4
본 사건의 의뢰인은 본인 소유의 건물을 매매하기 위해 매물로 내어 놓았습니다. 한 컨설팅업체에서 건물을 매매해주겠다고 해서 계약서를 작성하고 돈을 약속하였습니다.
하지만 건물은 컨설팅업체를 통해서가 아니라 다른 루트를 통해서 매매되었습니다.
그런데 컨설팅업체게 매매된 사실을 빌미로 돈을 요구하였습니다. 이에 법무법인 대륜의 민사전문변호사를 만나서 조력을 받기로 하였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 면밀한 대화를 통해 3명의 민사전문변호사 팀을 구성하여 사건을 해결하고자 하였습니다.
■ 의뢰인이 컨설팅업체를 통하여 건물을 매매하지 않았다는 점
■ 이에 컨설팅업체에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채무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
■ 피고가 컨설팅계약서 조건에서 정한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다는 점
민사전문변호사 팀은 의뢰인이 컨설팅업체가 아니라 다른 방법으로 건물을 매매하였음을 강조하였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원고의 피고에 대한 채무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컨설팅업체에 큰 돈을 물어주지 않아도 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민사전문변호사 팀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만약 위와 같이 채무가 없음에도 채무를 갚아야 하는 상황에 있으신 분이 있으시다면 법무법인 대륜 민사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풍부한 법률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3명 이상의 전문법조인이 팀을 이루어 사건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로펌, 대륜이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