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명예훼손소송 방어] 게임에서의 욕설로 통신매체음란죄 사이버명예훼손 소송에 휩싸인 의뢰인, 무죄 판정 얻어내

결과 무죄

조회수 5

[사이버명예훼손소송 방어] 게임에서의 욕설로 통신매체음란죄 사이버명예훼손 소송에 휩싸인 의뢰인, 무죄 판정 얻어내

게임에서 상대팀에게 욕설 채팅

의뢰인은 친구들과 온라인 게임을 즐기던 중, 계속 해서 지기만 하자 화가 나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러던 중 새로 만난 상대 팀원이 게임 속에서 도발하여, 욱하는 마음에 성적인 욕설이 담긴 채팅을 보냈습니다.

이에 욕설을 받은 상대 팀원이 사이버명예훼손으로 신고해 통신매체음란죄로 처벌받을 위기에 법무법인 대륜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사이버명예훼손 통신매체음란죄, 깊이 반성 중

이에 법무법인 대륜은 상세한 상담을 통해 사이버명예훼손 통신매체음란죄 해결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 3인으로 구성된 전문가팀으로 의뢰를 맡았습니다.

■ 피고인 잘못을 인정하며, 반성문을 제출하는 등 깊이 반성 중임

■ 피해자와는 일면식이 없는 게임 속에서 우연히 만난 사이임

■ 이전 비슷한 사례로 범죄 처벌을 받은 경력이 없음

사이버명예훼손 통신매체음란죄 전문팀은 의뢰인이 순간에 잘못된 판단으로 욕설을 한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뉘우치고 있으며, 이전에 같은 사례로 범죄 처벌을 받은 적 없는 건실한 청년인 점을 강조했습니다.

법원, 무죄 판결 선고 !

법원은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사이버명예훼손 통신매체음란죄 무죄를 판결했습니다.

사이버명예훼손 통신매체음란죄은 초기 대응과 증거 제출이 중요합니다.

법무법인 대륜의 3인 사이버명예훼손 통신매체음란죄 전문가 팀의 소송시스템은 풍부한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최선의 조력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