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벌금형
조회수 7
의뢰인은 대륜의 형사소송변호사를 찾아와 자신이 업무방해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의뢰인은 사건 당시 행위가 지인들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한 행동이었지 결코 고의로 업무방해를 한 것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다소 억울한 상황에 놓였던 의뢰인은 대륜의 형사소송변호사에게 처벌 방어를 요청하셨습니다.
대륜의 형사소송변호사는 앞선 상담을 통해 의뢰인이 지인들로부터 어떤 권한을 위임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이를 강조했습니다.
■ 피해자는 피고인의 지인들로 인해 유체동산점유이전및처분금지가처분 결정을 받았음
■ 지인들은 피고인에게 위 결정과 관련된 권한을 일임함
■ 피해자는 가처분 대상 목적물을 출하하려고 했고, 피의자는 이를 막으려 한 것임
대륜의 형사소송변호사는 위와 같은 내용을 통해 의뢰인에게는 업무방해를 할 의도가 없음을 주장했고, 법원에 처벌 감형을 요청했습니다.
법원은 대륜 형사소송변호사의 주장에서 참작사유를 인정하고 의뢰인에게 벌금형을 선고했습니다.
업무방해는 징역형 선고를 받을 수 있는 만큼 감경요소를 제대로 알고 변론에서 그것을 입증할 수 있는 변호인의 능력이 중요합니다.
대륜은 변호사를 포함해 3인 이상의 전문가가 한 팀을 구성하여 하나의 사건을 담당하는 만큼 자료조사 및 변론에서 특출함을 발휘합니다.
위와 비슷한 상황으로 억울함을 겪고 있다면 언제든지 대륜을 찾아와 전문변호인의 조력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