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징역형
조회수 6
의뢰인은 학교를 다니며 학원비를 벌기 위해 틈틈이 아르바이트도 함께 병행하던 10대 여고생입니다.
의뢰인은 여느날과 마찬가지로 하교 후 아르바이트 가게로 가 열심히 일을 하였고, 다른 아르바이트생이 퇴근 후 가게 점주와 단 둘이 있게 된 상황이었습니다.
무거운 박스를 같이 들자며 의뢰인에게 가까이 접근한 가게 점주는, 의뢰인의 손을 만지기 시작하더니 의뢰인을 강제로 잡아 당겨 안기까지 했습니다. 소리를 지르며 완강히 거부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가게 점주는 안고 있던 의뢰인을 놓아주지 않고 계속해서 신체 접촉을 시도했습니다.
그 때 가게를 방문한 손님에게 도움을 요청해 위기를 벗어 날 수 있었던 의뢰인은, 그 날로 아르바이트를 그만 두었고 가게 점주가 강제추행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 대륜의 성범죄변호사에게 도움을 구하러 오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의 상황을 상세히 파악한 후 강제추행처벌 사건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루어진 성범죄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소인이 고소인을 강제추행 했다는 점
■ 피고소인은 반성하는 태도 없이 강제추행을 끝까지 인정하지 않고 있다는 점
■ 고소인은 피고소인의 강제추행으로 인해 현재까지도 극심한 심리적 고통을 겪고 있다는 점
성범죄변호사팀은 고소인이 피고소인에게 명백하게 강제추행을 당했다는 점, 피고소인이 반성하는 태도를 전혀 보이고 있지 않은 점, 고소인은 현재까지도 극심한 심리적 고통을 겪고 있다는 점을 호소하였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 성범죄변호사팀의 주장을 모두 받아들여 가게 점주에게 강제추행처벌로 징역형을 선고하였습니다.
의뢰인은 강제추행처벌 결과에 만족한다고 하시며, 수차례 감사인사를 전해오셨습니다.
위 의뢰인과 같이 강제추행 등 사건 해결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