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사고변호사 방어사례] 횡단보도에서 보행자 사고 낸 의뢰인, 방어 성공한 서울교통사고변호사

결과 벌금형

조회수 3

[서울교통사고변호사 방어사례] 횡단보도에서 보행자 사고 낸 의뢰인, 방어 성공한 서울교통사고변호사

서울교통사고변호사를 찾아온 의뢰인

횡단보도보행자사고 방어를 위해 서울교통사고변호사를 찾아온 의뢰인은 밤 늦은 시간에 어두운 도로를 운전하다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는 피해자를 발견하지 못해 교통사고를 내고 말았습니다.

보행 신호에 맞춰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던 피해자는 의뢰인이 몰던 자동차에 세게 부딪혀 어깨가 부러졌고 전치 15주 진단을 받았습니다.

영업직에 종사하고 있는 의뢰인은 이번 사고로 생계수단을 잃을까 큰 걱정이 되어 경찰서에 조사를 받으러 가기 전에 대륜의 서울교통사고변호사를 찾아오셨습니다.

서울교통사고변호사의 조력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교통사고 사건 경험이 많은 3인의 서울교통사고변호사로 팀을 이루어 조력하였습니다.

■ 피해자가 피고인의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는 점

■ 피고인이 시속 20km로 천천히 운전하고 있었다는 점

■ 피고인과 피해자가 원만한 합의를 하였다는 점

대륜의 서울교통사고변호사는 피고인이 피해자에게 사과하여 원만히 합의를 한 점, 피해자가 피고인의 처벌을 원하지 않는 점, 피해자의 상해가 비교적 심하지 않은 점을 주장하였습니다.

서울교통사고변호사의 도움으로 벌금형

영업직에 종사하고 있던 의뢰인은 이번 사고 때문에 생계수단을 잃게 될까 무서웠는데, 대륜 서울교통사고변호사의 조력으로 다행히 벌금형으로 사건을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며 여러번 감사인사를 전해오셨습니다.

위 의뢰인과 같이 교통사고 관련 사건이 발생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의 서울교통사고변호사를 찾아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