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집행유예
조회수 4
음주운전2회 감형을 위해 찾아온 의뢰인은 술자리를 가진 후 귀가하기 위해 술을 마신 상태에서 운전을 하고 가다 음주단속에 적발되었습니다.
의뢰인은 지나치게 술을 많이 마셔서 운전대를 잡기 전 순간적으로 판단력이 흐려져 음주운전을 하게 되었다며 많이 반성하고 계셨습니다.
의뢰인은 이전에도 음주운전을 한 전력이 있었기에 이번 재판에서 음주운전2회로 무거운 형량을 받을 것이라고 염려가 되어 감형을 위해 대륜을 찾아오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음주운전2회 사건 경험이 많은 전문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인이 차량을 매각하고 운전면허 자체를 재취득하지 않겠다고 결심한 점
■ 피고인의 범행으로 인한 물적·인적 피해가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는 점
■ 피고인이 범행 이후 약물치료, 심리치료 등 재발방지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는 점
대륜의 전문변호사팀은 피고인이 차량을 매각하고 운전면허 자체를 재취득하지 않겠다고 결심한 점, 피고인의 범행으로 인한 물적·인적 피해가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는 점, 피고인이 범행 이후 약물치료, 심리치료 등 재발방지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는 점을 주장하였습니다.
법원은 대륜의 전문변호사의 주장을 받아들여 의뢰인에게 집행유예를 선고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음주운전2회 방어를 위해 최선을 다해준 대륜의 전문변호사팀에게 거듭 감사인사를 전해오셨습니다.
위 의뢰인과 같이 음주운전2회로 방어가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을 찾아오셔서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