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불기소
조회수 11
본 사건의 의뢰인은 만취 상태로 강제추행을 저질러 조력을 얻고자 대륜의 강제추행전문변호사를 찾아오셨습니다.
의뢰인은 헌팅포차에서 술을 마시다 맞은편 테이블에 앉은 여성에게 다가가 손을 잡고 어깨를 감싼 후 대화를 시도하다 가슴을 주무르기까지 하여 강제추행으로 입건되었습니다.
하지만 의뢰인은 그 날 도로에서 넘어지거나 혼자 걷기가 힘들 정도로 술을 많이 마신 상태였고 사건 당시 본인의 행동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기에 혼자서 검찰 조사에 응할 자신이 없었습니다.
이에 대륜의 도움을 얻어 조사를 진행하고자 강제추행전문변호사에게 상담을 받으러 오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관련 사건 경험이 풍부한 강제추행전문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의자가 피해자에게 사죄하였고 깊이 반성한다는 점
■ 피의자가 기습으로 추행 한 것은 아니라는 점
■ 피의자의 노력으로 피해자와 합의를 한 점
대륜의 강제추행전문변호사팀은 피의자가 피해자에게 사죄하였고 깊이 반성한다는 점, 피의자가 기습으로 추행 한 것은 아니라는 점, 피의자의 노력으로 피해자와 합의를 한 점을 주장하였습니다.
대륜의 강제추행전문변호사의 주장으로 의뢰인은 검찰로부터 불기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의뢰인은 이번 사건을 계기로 뼈저리게 반성하였다며 다시는 이런 죄를 저지르지 않겠다고 대륜의 강제추행전문변호사팀에게 거듭 감사인사를 전해오셨습니다.
위 의뢰인과 비슷한 상황을 겪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의 강제추행전문변호사를 찾아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