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집행유예
조회수 5
음주운전형량 감형을 위해 찾아온 의뢰인은 음주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경찰의 음주단속에 적발되었습니다.
의뢰인은 휴직 후 복직을 한 날 오랜만에 회사 사람들과 술자리를 가지게 되었고, 오랜만에 마신 술에 생각보다 많이 취하게 되어 대리운전을 불렀음에도 그 사실을 까먹고 운전을 하고 가다 음주단속에 적발되었습니다.
의뢰인은 갓 복직을 한 상태였기에 이번 음주운전으로 인해 직장생활을 영영 하지 못하게 될까 걱정이 되어 음주운전형량을 줄이기 위해 조력을 얻고자 대륜을 찾아오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의 음주운전형량을 줄이기 위해 의뢰인과의 지속적인 상담으로 최선의 변론을 준비하였습니다.
■ 의뢰인의 직장동료 및 지인들도 의뢰인의 잘못에 대해 선처를 구하고 있는 점
■ 의뢰인이 건전한 사회의 구성원이라는 점
■ 의뢰인이 부양해야 할 여러 가족들이 있다는 점
대륜은 의뢰인의 직장동료 및 지인들도 의뢰인의 잘못에 대해 선처를 구하고 있는 점, 의뢰인이 건전한 사회의 구성원이라는 점, 의뢰인이 부양해야 할 여러 가족들이 있다는 점을 주장하였습니다.
법원은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음주운전형량으로 집행유예를 선고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사건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 대륜의 전문변호사들 덕분에 음주운전형량 감형에 성공할 수 있었다며 거듭 감사인사를 전해오셨습니다.
위 의뢰인과 같이 음주운전형량으로 인해 고민이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을 찾아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