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승소
조회수 4
본 사건 의뢰인은 우연히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상간자는 의뢰인의 배우자가 기혼임을 알면서도 만났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상간자는 의뢰인 몰래 의뢰인의 자녀에게까지 접근했다고 합니다. 모든 사실을 안 의뢰인은 상간자소송을 진행하고자 마음먹으셨습니다.
의뢰인은 손해배상과 함께 재발 방지를 법적으로 보호 받고 싶었다고 합니다. 이에 저희 대륜에 조력을 요청해주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상간자소송 사건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전문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는 원고의 배우자와 긴 시간 불륜을 저질렀으며, 원고에 발각된 이후에도 지속했던 것으로 확인되었음
■ 피고 역시 배우자와 자녀가 있는 기혼자였던 것으로 밝혀짐
■ 피고는 의도적으로 원고의 자녀를 찾아가는 등 원고에 큰 고통을 주었음
이혼소송전문변호사 팀은 피고는 불륜행각 뿐만 아니라 원고의 자녀에게까지 접근해 원고에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줬음을 밝혔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고는 원고에게 외도위자료로 1500만 원을 지급하고 지연손해금까지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또한, 이와 함께 가. 사적으로 만남을 가지는 행위 나. 직접 또는 제3자를 통하여 전화,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기타 방법으로 사적 연락을 취하는 행위 등을 할 시 손해배상 금원과 별도로 위약금 1회당 100만 원을 지급하도록 했습니다.
본 사건은 이혼소송전문변호사의 조력으로 상간자소송에 승소한 사례입니다. 위 사례와 같은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법무법인 대륜으로 상담을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법률전문가 3인 이상의 전담팀을 구성해 전문성을 극대화하며, 해결사례를 토대로 구축한 대륜만의 소송시스템으로 의뢰하신 사건을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