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승소
조회수 5
의뢰인은 의류제조공장 근로자로 십여 년의 세월 동안 한 곳에서 성실하게 근무하며, 어린 자녀와 집안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기업의 경영 상황 악화로 해고를 통보 받았습니다.
정리해고 대상자 선정에 의구심이 들었으며, 근로자의 보호가 전혀 없는 일방적인 통보에 부당해고소송을 위해 전문적인 노동법변호사가 있는 법무법인 대륜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상세한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현 상황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부당해고소송 해결 노하우가 풍부한 노동법변호사들로 구성된 3인의 TF팀으로 부당해고소송을 준비했습니다.
■ 기업 측에서 제출한 정리해고 대상자 선정 자료의 제작 시기가 불명확하며, 전체 근로자가 포함되지 않은 신빙성이 낮은 자료임을 주장함
■ 악화한 경영 상황에 인력감축을 말했지만, 신규 인원을 모집하고 있음
■ 의뢰인은 십여 년간 기업을 다니며 꾸준히 성실하게 근무함을 강조함
법무법인 대륜의 전문적인 노동법변호사팀은 면밀하게 제출된 증거를 파악하여, 기업의 해고 결정이 부당함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의뢰인의 생계를 유지해야 하는 자녀가 있는 경제적 여건과 십여 년간 무리 없이 근무함을 강조했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부당해고임을 인정한다는 판결을 했습니다.
의뢰인은 오랫동안 근무해 온 근무지를 한순간 잃어버릴 뻔했지만, 대륜의 전문적인 노동법변호사 3인 전담팀의 도움으로 무사히 복직하였습니다.
부당해고소송은 기업을 상대로 하는 소송이기에 변호사의 조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3인 전담팀의 체계적인 소송시스템과 승소 사례가 많은 노동법변호사가 있는 법무법인 대륜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