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집행유예
조회수 14
본 사건 의뢰인은 영업비밀누설 등 혐의가 적용돼 재판을 받게 되자 대륜 형사고소변호사에 상담을 요청해주셨습니다.
의뢰인은 회사 측으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고 분노를 주체하지 못하고 이 사건 범행을 저질렀다고 하는데요.
최대한 처벌 수위를 낮추고 싶었던 의뢰인은 저희 대륜에 영업비밀누설에 대한 의뢰를 맡겨주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부정경쟁방지법위반, 영업비밀누설 사건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형사고소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인은 자신의 범행에 대해 인정하고 자백했으며, 다시는 같은 범죄를 저지르지 않겠다고 다짐하였음
■ 이 사건 영업비밀은 외부로 유출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음
■ 피고인은 회사 측 임원들 앞에서 다운로드 받은 자료를 지웠음
형사고소변호사 팀은 피고인이 범행 일체를 인정하고 자백한 점, 회사 기밀자료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은 점 등을 강조하였습니다.
법무법인 대륜 형사고소변호사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고인을 징역 6월에 처한다. 다만, 이 판결 확정일로부터 1년간 위 형의 집행을 유예한다”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에서는 영업비밀의 취득이란 사회통념상 영업비밀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이를 사용할 수 있는 상태에 이른 경우를 뜻하는 것이라 정의한 대법원 판결을 근거로 비밀을 유출하지 않은 점을 최대한 참작 받을 수 있게 도왔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법률전문가 3인 이상의 전담팀을 구성해 전문성을 극대화하며, 해결사례를 토대로 구축한 대륜만의 소송시스템으로 의뢰하신 사건을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