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집행유예
조회수 10
이 사건 의뢰인은 술에 만취해 싸움을 벌였고, 피해자로부터 상해고소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은 술집에서 만난 피해자와 몸싸움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의뢰인이 싸우는 모습을 목격한 의뢰인의 동료들은 함께 피해자를 폭행했습니다.
결국, 상해고소장을 받게 된 의뢰인은 법률적 도움을 받고 싶어 형사전문로펌 대륜을 찾아주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공동상해죄, 상해고소장 사건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전문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인은 피해자가 실수로 피고인을 밀치고 지나가자 분노를 참지 못하고 싸움을 하게 되었음
■ 피고인은 동료들과 함께 한 명의 피해자를 폭행한 것에 대해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었음
■ 피고인은 피해자에게 거듭 사죄하며 지속적으로 피해자의 피해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었음
형사전문로펌 대륜에서는 공동상해죄를 많이 다뤄본 전문변호인들로 팀을 이뤄 의뢰인의 사정이 최대한 참작될 수 있도록 조력했습니다.
형사전문로펌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법원은 피고인에 대해 집행유예를 선고했습니다.
단체 또는 다중의 위력을 보이거나 위험한 물건을 휴대하여 사람의 신체를 상해한 자는 1년 이상 10년 이하의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는데요. 혹시라도 상해고소장을 받았다면 전문변호인과 상담을 통해 최대한 형을 줄이는 것이 좋은 방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법률전문가 3인 이상의 전담팀을 구성해 전문성을 극대화하며, 해결사례를 토대로 구축한 대륜만의 소송시스템으로 의뢰하신 사건을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