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결정
조회수 14
의뢰인은 주차를 위해 차량을 움직이던 중 후방의 차량이 중앙선을 침범해 속력을 내다 의뢰인의 차량을 충돌하는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중한 상해를 입어 대학 병원에 입원하여, 수술 및 입원 치료를 2달간 받았습니다.
그러나 상대측 보험회사에서는 의뢰인의 과실이 높다며 과소한 액수의 합의금을 통보했습니다.
이에 일을 하지 못했던 손해와 함께 정신적 손해배상청구소송을 결심하셨습니다.
이에 손해배상청구소송 승소사례를 다수 축적한 법무법인 대륜 민사전문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법률 상담을 통해 손해배상청구소송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뤄진 민사전문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교통사고 당시 피고 사고 차량이 중앙선을 침범하는 등 과실이 높음
■ 원고는 해당 사고로 2달 간 수술 및 입원 치료를 진행함
■ 퇴원 후 5주간 외래추시의 진단을 받은 만큼 후유증으로 추가적인 향후 치료비가 청구될 것임
민사전문변호사 팀은 의뢰인이 피고 사고 차량 중앙선 침범의 불법 행위로 손해를 입게 되었다고 강조하였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고는 원고에게 손해배상금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대륜 민사전문변호사는 풍부한 손해배상청구소송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승소 경험을 토대로 의뢰인의 사건에 접근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